주식스터디

서울리거 주식집중분석. 현 휴젤대표가 150억을 투자하다? 본문

▶ 오늘의 주식

서울리거 주식집중분석. 현 휴젤대표가 150억을 투자하다?

주식스터디주식스터디 2018. 6. 19. 15:52


서울리거는 병원경영지원(MSO, Management Service Organization)사업을 주력으로 하는 메디컬 뷰티케어 플랫폼 기업이며 쁘띠 성형 전문 ‘뮤즈클리닉’의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으며, 뮤즈클리닉 23개 지점 및 필라인클리닉, 스킨앤빔, 서울리거피부과 등을 대상으로 병원 경영 마케팅 및 운영 전반에 대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 서울리거의 일봉차트입니다. 밀집이평구간을 거래량 실으면서 이상적인 돌파를 돌파를 이뤄내는 모습입니다. 상승음봉구간으로 시장과 동조하는 모습이지만 일봉상 탄력성을 더했다고 판단됩니다. 바닥구간이니 큰 부담이 안되는 자리입니다.



최근 150억 3자배정 결정하고, 단일계좌에서 3일간 15%를 올리며 지분을 7%을 늘린 모습입니다. 3일중에 이틀을 열심히 매집했는데, 그냥 하지는 않았겟죠? 150억 3자 유증에 대해서는 바로 아래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이번 3자 배정자가 심주엽 씨인데 이를 유심히 봐주시기 바랍니다. 바로 이어가니 집중해주시구요~



3자배정으로 150억 공시자료로 다시한번 확인합니다. 납입일정은 2018년 6월 27일. 참고로 최근 비슷한 규모였던 마니커가 CJ에서 140억 3자배정증자로 투자하면서 2연상(쩜상) 갔었던 적이 있습니다. 




바로 앞서 말씀드린 심주엽씨가 미용의학바이오주, 실적이랑 재무 빵빵한 휴젤의 현재 대표입니다.



광고기업인 서울리거가 실질적으로 MSO 전문기업으로 거듭나려고 하는 모습입니다. 이미 실질적인 매출이 MSO 부분에서 70%이상 잡히고 있구요. 해외법인 런칭과 신규/추가오픈들이 계속해서 예정되어있고 현 휴젤대표도 150억 투자하면서 큰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으니 서울리거를 유심히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