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스터디

디엔에이링크 VIP주식분석. 13조 치매시장 + 폐암연구 + 차세대스토리지. 아직도 차트바닥이다. 본문

▶ 오늘의 주식

디엔에이링크 VIP주식분석. 13조 치매시장 + 폐암연구 + 차세대스토리지. 아직도 차트바닥이다.

주식스터디주식스터디 2018. 6. 27. 18:17


안녕하십니까? 오늘도 성공투자하셨나요, 오늘도 개미증권센터 VIP주식분석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린 종목은 @디엔에이링크 입니다. 디엔에이링크의 주요제품은 유전자쪽으로는 유전체 분석 서비스, 개인 유전체 분석 서비스 암 의학쪽으로는 아바타마우스, 바이오뱅크가 있습니다.


아바타마우스와 관련하여 현재 5대암에 대한 PDX DB 구축을 종합병원과 공동으로 진행 중이며, 제약사 및 연구자와 업무제휴를 위한 논의를 진행 중 유전체-임상 통합 정보 시스템 개발, 환자 맞춤형 정밀 암치료를 위한 유전체 임상적용 시스템 구축, 유전체 정보 기반의 Healthcare 서비스 플랫폼 구축 등을 진행중에 있음.




위에 보시는 차트는 디엔에이링크 주봉차트입니다. 오랜기간 낙폭뒤에 여러번의 스윙매수신호를 나타내며 추세 살려내는 모습입니다. 주요 이평선 구간에 눌림목지지가 나오면서 추세가 계속해서 이어질것같은 강한? 느낌이드는데요. 저만 그런건 아니겠죠? 앞으로 기대할수 있는 모멘텀이 있는지 종목적인 장점은 무엇인지 알아보면 좋겠네요.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네, 먼저 @디엔에이링크 재무제표입니다. 재무개선을 성공적으로 이뤄낸 모습입니다. 2017년 1분기 1500에 달하던 부채비율이 연말에 5로 말도안되는 수준으로 낮춰났네요. 시..실화입니까? 1분기 실적은 적자전환이나 큰폭은 아니기에 큰 악재로 보이진 않습니다. 물론 흑자면 좋겠지만요, 주당 순자산가치 BPS는 2300원 구간으로 현주가대비 비싸다~ 판단할수 있겠지만 바이오 테마, 바이오주들이 이렇게만 하지않는거 아시죠?


자 오늘 뜬 디엔에이링크 기사입니다. 13조 시장 정조준 할수 있는 치매 조기진단 키트사업 추진내용입니다. 치매는 현재 의학으로는 불치병으로 남아있기 때문에 조기진단이 더더욱 중요시 되고 있는데, 이 역시 시장성으로는 거의 독점수준으로 추후 기대되는 효과가 굉장히 크다고 볼수 있습니다. 치매 시장인구는 13조 시장으로 예측되고 있으며 2020년까지 치매환자가 1억 5천만명이 된다라는 분석까지 나오고 있는 추세입니다. 노령화가 가속이 심해지므로 앞으로 치매는 더더욱 이슈가되는 질병이라 할 수 있습니다.




디엔에이링크는 최근 이슈로는 DMZ 유해발굴 유전자검사 관련해서 주목을 받은적이 있습니다. 유전자 진단 관련주들이 급등이 나왔었는데, DMZ 유해발굴 이슈로 주목을 받게되면 현재 주봉 바닥구간에서 탄력성을 더하며 시세 한번 기대해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게다가 치매 + 폐암 연구 + 차세대스토리지 재료까지 확보되어있으니 더 상세히 살펴보시고 디엔에이링크 종목 앞으로 지켜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투자에 참고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