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스터디

오가닉티코스메틱 VIP종목분석. 저평가+바닥주+중국관련 최대수혜. 본문

▶ 오늘의 주식

오가닉티코스메틱 VIP종목분석. 저평가+바닥주+중국관련 최대수혜.

주식스터디주식스터디 2018. 8. 1. 10:47

오늘 소개시켜드릴 종목은 오가닉티코스메틱입니다. 금일 사드보복해제관련 중국관려주들 급등하는데 저는 @오가닉티코스메틱을 찾아봤습니다.


동사는 2012년 11월 홍콩에 설립, 중국 내 유아를 대상으로 샴푸, 바디워시, 바디로션 등의 피부케어, 클린징 제품 등과 모기퇴치약, 파우더 등과 같은 여름용 화장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는 유아용 화장품 전문 업체. 지주회사로 실질적인 사업을 영위하지 않음. 연결대상 종속회사인 통호무역, 해천약업, 조농실업 이 3개사가 수출입, 제조, 판매를 담당하고 있음.






주봉상 차트를 확인하시면 마지막 주봉 스윙 매수타점 이후, 꾸준하게 빠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추가적인 하락은 나왔지만 다시한번 상승 다이버젼스 전환을 앞두고 있으며, 앞으로 분석드릴 내용들을 살펴보시면 주가가 최저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시가총액 1570억 해당하는 기업의 잉여금 1680억입니다. 말도안되는 수준이죠.


한가지 저평가를 더 확인하실것은 자산청산가치가 3990원, 4천원을 돌파하려고하는데, 현재주가는 2770원 심각하게 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


동사에서 진행하고있는 가맹점 확대전략은 현재 순항 중입니다. 지난달 말 기준 계약된 가맹점은 483개로 연말까지 1000개를 목표로 두고 있기때문에 꾸준하게 실적이 상승하고, 컨센서스도 계속 좋게 나오는 듯합니다. 매매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가닉티코스메틱


자산저평가 + 중국수혜주


* 오가닉티코스메틱, 中 상장기업 순익 급증 소식에 상승세


* 오가닉티코스메틱, 사드 반사이익 기대 '상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