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스터디

[오늘의주식] 국내최대골프업체 + 실질유통물량 35% + 영업이익률16%. 국내1위업체. 본문

▶ 오늘의 주식

[오늘의주식] 국내최대골프업체 + 실질유통물량 35% + 영업이익률16%. 국내1위업체.

주식스터디주식스터디 2019. 4. 12. 16:57

한미정상회담 트럼프대통령 개성공단/금강산 관광에 대해 이르다는 의견, 대북제재는 여전히 강경한 모습입니다. 빅텍 상승 + 대북주들 시장 하락으로 출발하여 다소 무거운 시장분위기 연출하였습니다.

 

낙태죄 폐지와 관련된 종목들이 시가 갭으로 출발하여 다소 추가상승 나와주는 모습이었지만, 윗꼬리로 마감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시가 종목의 무서움을 보여주는 건이기도하고 특히 바이오주들은 시가갭형성시에는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아시아나는 매각가능성으로 여전히 상승이 나와주는 모습이고, 한진그룹은 오너 별세 이슈이후로 경영권싸움, 배당싸움으로 인해 지속 상승 분위기입니다.

중국 소비심리는 계속해서 개선되는 모습이고, 관광객도 지속해서 회복하는 모습입니다. 오늘 차이나그레이트 등 여러관련주들이 상승 나오는 모습입니다.

5G 역시 상승 나왔고, 2019년은 지속해서 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정책주 역시 순환매 계속 돌고있습니다. 단발성입니다. 저출산, 치매 관련주들 흐름이 나와주고 있는데 모두 윗꼬리 마감이지만 대선 공략이었기도 했고, 정책섹터 역시 거래량 확인이 되는 부분이니 추후에 좀더 보셔도 좋습니다.

 

 

 

@크리스에프앤씨, 국내 최대 골프웨어 업체

여성 골프 참여 확대 따른 수혜 기대

대주주 3인 지분 59.6%는 상장 후 2년간 보호예수 적용

향후 고가 브랜드 출점 확대 따른 성장 기대

상장 후 공모가 하회 지속, PER 6.4배 수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