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스터디

메타 스레드 관련주 주식 와이즈버즈 플레이디 모비데이즈 주가 전망 (메타, 스레드, SNS, 와이즈버즈, 플레이디, 모비데이즈, 이엠넷, FSN, 한국정보인증, 비트나인, 카페24, 나스미디어, 주식시.. 본문

카테고리 없음

메타 스레드 관련주 주식 와이즈버즈 플레이디 모비데이즈 주가 전망 (메타, 스레드, SNS, 와이즈버즈, 플레이디, 모비데이즈, 이엠넷, FSN, 한국정보인증, 비트나인, 카페24, 나스미디어, 주식시..

주식스터디주식스터디 2023. 7. 9. 14:03

메타 스레드 관련주 주식 와이즈버즈 플레이디 모비데이즈 주가 전망

 

메타가 선보인 새로운 SNS '스레드'의 폭발적 성장과 관련된 특징주들의 주목할 만한 흐름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메타(Meta)가 최근에 출시한 새로운 SNS인 '스레드(Thread)'의 화제와 관련된 특징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스레드는 출시 하루 반 만에 7천만명의 이용자를 모아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출시 후 단일 날짜 기준으로 16시간 만에 3천만명을 돌파하고 20시간 만에는 가입자 수가 두 배 이상으로 증가하는 등 매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게시물 수 역시 6일 오후 기준 1억개에 육박하는 등 활발한 활동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스레드는 트위터와 유사한 플랫폼으로, 초반에는 초고속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스레드의 가입자 수는 트위터의 3분의 1에 해당하며, 특히 인스타그램 계정을 가지고 있다면 로그인이 가능한 편리한 점이 있습니다. 또한 게시물당 최대 500자까지 작성할 수 있으며, 외부 웹사이트 연결 링크와 사진, 동영상 등을 함께 올릴 수 있습니다.

메타의 목표는 폐쇄적인 이미지를 가진 트위터에 도전하여 개방형 SNS인 스레드를 선보이는 것입니다. 이전에는 메타 CEO 마크 저커버그와 일론 머스크 등 유명 인사들의 트위터 상에서의 말싸움과 대결이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를 계기로 유명 인사들부터 미국 정치인, 백악관 고위 인사, 공화당 대선 후보 등도 스레드에 계정을 개설했습니다. 스레드는 초반부터 압도적인 기세로 성장하고 있으며, 많은 유명 인사들과 사용자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메타와 트위터 간의 경쟁을 통해 메타는 폐쇄적 이미지를 가진 트위터에 도전하기 위해 개방형 SNS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스레드'와 관련된 주식 시장에서는 활발한 반응이 나타나고 있으며, 이러한 흐름을 따라 대장주와 예상되는 후속주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와이즈버즈', '플레이디', '모비데이즈', '이엠넷', 'FSN' 등은 스레드와 관련된 주요 테마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와이즈버즈는 RTB(실시간 입찰) 매체를 기반으로 온라인 광고 대행 사업을 수행하며 페이스북, 구글 등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플레이디는 KT그룹의 디지털 광고 대행사로 SNS 마케팅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모비데이즈는 구글,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공식 파트너사로 빅미디어 운영에 사용되는 광고 대행사입니다. 이엠넷은 광고 대행사로 클라이언트의 광고 집행과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FSN은 자회사인 비헤이브글로벌이 틱톡과 광고 대행 계약을 체결하고 있으며 페이스북 마케팅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정보인증', '비트나인', '카페24', '나스미디어' 등은 스레드와 관련하여 예상되는 후속주들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한국정보인증은 공인인증서 서비스 사업을 영위하는 국내 법인으로 개인 및 법인용 공인인증서와 보안 툴킷 등의 사업을 제공합니다. 또한 STO(증권형 토큰 발행) 관련주로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비트나인은 국내 유일의 그래프 데이터베이스(GDB) 전문 기술 업체로, 메타와의 납품 이력을 가지고 있으며 아마존웹서비스(AWS), 구글, 페이스북, MS 등 주요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자에 그래프 데이터베이스를 제공합니다. 카페24는 페이스북 숍스 파트너로 선정되어 있으며, 국내 최초로유튜브에서 라이브 커머스 공식 쇼핑 채널을 론칭한 온라인 상점 운영과 마케팅에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나스미디어는 미디어렙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로 광고 대행 등 다양한 미디어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스레드와 관련된 주식 시장에서는 활발한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이에 따라 특히 주목받는 테마주로서 위에서 언급한 주식들이 대표적입니다. 이러한 주식들은 메타와의 관련성을 갖고 있으며 스레드의 성장과 함께 주가 상승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https://cafe.naver.com/akqjatk22/20711

 

주식스터디 오픈톡 입장 & 수익인증

🎁실시간 주식 정보 | 목표수익 200% 주식스터디🎁 (1월 458% / 2월 747% / 3월 612% / 4월 272% / 5월 356% ) [ 주식스터디 6월 수익 ...

cafe.naver.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