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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주가 전망, 이루다마케팅 상장 IPO 젝시믹스 실적주 저평가 우량주 차트분석 본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주가 전망, 이루다마케팅 상장 IPO 젝시믹스 실적주 저평가 우량주 차트분석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주가 전망
시가총액 1,844억원
상장주식수 29,266,589
대한민국 1위 에슬레저 브랜드인
젝시믹스를 가지고 있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자회사 이루다마케팅이 IPO로 코스닥에
상장될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미 이루다마케팅은 NH투자증권을
대표 주관사로 설정했고,
21년 매출 64억에
영업이익 18억
최근 투자로 300억 기업밸류 인정받은
고성장 종합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 이기 때문에
상장에는 큰 어려움이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상장이전까지는 계속해서 주목받을재료니까요
본업도 꾸준하게 잘하고 있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주가가 너무 눌려서 오히려 저평가영역까지 온
현 자리 부근에서는 계속 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여성 요가복 브랜드 젝시믹스를 보유 매출 증가 및 수익성 상승
- 2017년 8월 젝시믹스 브랜드의 여성용 운동복 제조업을 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이후 칫솔 살균기 및 세정제, 남성의류, 코스메틱 등으로 사업을 확장하였음.
- 요가복 브랜드 젝시믹스를 비롯해 위생습관 브랜드 휘아,
스트릿 브랜드 쓰리케어 등을 보유하고 있으나, 매출의 대부분은 젝시믹스를 통해 발생함.
- 광고대행업체인 이루다마케팅, 건강기능식품 유통업체인 브랜드엑스헬스케어,
일본 소재의 의류판매 업체 등을 종속기업으로 보유.
- 종속기업의 건기식 및 젤네일 판매 부진에도 젝시믹스 요가복 판매 호조 및 골프라인 런칭,
광고대행 부문의 취급고 확대로 전년동기대비 매출 증가.
- 키즈라인 런칭 및 판가 높은 아우터 라인 확대 등 젝시믹스 브랜드의 양호한 성장세 지속,
일본법인의 오프라인 매장 확대 등으로 매출 성장세 이어갈 전망.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자사 주력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
성장에 힘입어 지난해 역대 최대 실적을 거둘 전망
애슬레저(운동+여가) 브랜드인 젝시믹스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전체 매출액 가운데 약 88%의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대표 사업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등
외부 환경 요인에 따라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며
집에서 운동하는 사람이 증가했을 뿐 아니라,
트레이닝복부터 레깅스, 요가복, 스니커즈 등
편한 룩을 선호하는 트렌드
젝시믹스는 일본 시장에 심혈을 기울이는 중
물류부터 배송, 고객 서비스(CS) 등을 일본 현지에서 담당해
더욱 신속하게 소비자를 대응할 수 있는 체계를 구축
일본 전체 인구의 30% 가량이 밀집된
간토 지방을 중심으로 팝업스토어를 오픈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향후 미주와 유럽지역에서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판로를 활성화 예정
중국 시장 적극 공략
주요 모바일 이커머스 사이트 중심의 판매에서
오프라인 매장으로 입지를 넓히는 등
중국 사업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예상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이익이 나지 않는 사업을 과감히 정리해 수익성 개선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지난 3일 자회사이자
셀프 젤네일 기업인 '젤라또랩'을 젤네일 전문기업인 글루가에 매각
이는 젤라또랩을 인수한지 2년 만
예상외로 시너지 수익이 나지 않자 매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