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스터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주가 전망 주식 저평가 우량주 성장주 실적주 젝시믹스 관련주 본문

카테고리 없음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주가 전망 주식 저평가 우량주 성장주 실적주 젝시믹스 관련주

주식스터디주식스터디 2023. 1. 2. 13:13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주가 전망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주가 전망 주식 저평가 우량주 성장주 실적주 젝시믹스 관련주

시가총액 1,718억원
상장주식수   29,266,589
유통비율 30%대로
언제든지 바닥만 확인된다면
우상향 랠리를 만들어낼 수 있는
브랜드 메이커,
퍼포먼스 마케팅 기업.

 



2018년 매출 200억에서
현재는 1700억까지 빠른
성장을 보여주고 있으며,
내년에는 2000억 돌파도
무난히 돌파할 것으로 기대가 됨.

매출의 85% 정도가
피트니스 에슬레저 브랜드인
젝시믹스에서 발생하고 있으며

해외는 현재 B2B와 B2C 형태로
젝시믹스 제품을 수출, 판매 중입니다.
B2B 형태로는 중국, 일본, 홍콩, 브루나이,
대만 등을 포함해 17개국에 진출
B2C 형태로는 자사몰을 통한
역직구와 아마존, 티몰, 쇼피 등 쇼핑 플랫폼을 통해
수출 중이며 55개국에 달합니다.

 



가장 인기있는 국가는 일본이며
일본에서 수출 매출의 절반정도가 나옵니다.
브랜드 가치를 증명했기 때문에,
앞으로 해외 법인 형태를 늘려
직접판매를 개척해나간다면
확장성은 아직 무궁무진하다고 보여지구요.

갤럭시아메타버스와 NFT를 협업중이며,
네이버 제페토 전용관을 오픈해서
메타버스와 NFT시장도 미리미리 준비하는 모습입니다.

 



마케팅 실력이 좋기 때문에,
결국 숫자로 찍을 수 있는 성적도
계속해서 개선될 수 밖에 없으며
성장주로서의 가치는 매우 뛰어나고
저점확인시에 모아간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해볼만한 주식입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여성 요가복 브랜드 젝시믹스를 보유 매출 증가 및 수익성 상승
- 2017년 8월 젝시믹스 브랜드의 여성용 운동복 제조업을 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이후 칫솔 살균기 및 세정제, 남성의류, 코스메틱 등으로 사업을 확장하였음.
- 요가복 브랜드 젝시믹스를 비롯해 위생습관 브랜드 휘아, 스트릿 브랜드 쓰리케어 등을
보유하고 있으나, 매출의 대부분은 젝시믹스를 통해 발생함.
- 광고대행업체인 이루다마케팅, 건강기능식품 유통업체인 브랜드엑스헬스케어
일본 소재의 의류판매 업체 등을 종속기업으로 보유.
- 건기식 및 젤네일 판매 부진에도 젝시믹스 요가복 판매 호조 및
골프라인 런칭, 광고대행 부문의 취급고 확대로 전년동기대비 매출 증가.
- 매출 증가에 따른 판관비 부담 완화로 전년동기대비 영업이익률 상승,
영업수지 개선으로 법인세비용 증가에도 순이익률 역시 상승.
- 키즈라인 런칭 및 판가 높은 아우터 라인 확대 등 젝시믹스 브랜드의 양호한 성장세 지속,
일본법인의 오프라인 매장 확대 등으로 매출 성장세 이어갈 전망.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는 온라인에 최적화된 브랜드 및 상품 연구개발(R&D)과
마케팅 노하우를 보유한 기업으로, '일상 속 제품들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는 Brand X' 라는 기업 모토를가지고 있습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는 Health & beauty 영역에서 D2C(Direct to Customer,
온라인 직접판매) Leading Company로 성장하고 있으며,
패션, 뷰티, 건강기능식품 등 서로 다른 영역에서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어, 전통적인
전자상거래 산업 특성 뿐만 아니라 각 브랜드가 속한 시장의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2022년도 3분기 연결 매출은
전년 동기대비 27.9% 성장한 552억원을 달성하였습니다. 특히,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주력 브랜드인 젝시믹스의 글로벌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3.8% 성장한 500.3억원을 달성하며
연결 매출 성장 트렌드를 크게 상회하였습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는 독보적인 소재 개발 능력 및
차별화된 브랜드 기획 능력, 마케팅 경쟁력 향상을 통해
향후에는 글로벌 D2C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해외시장
본격 확대 및 Digital Fashion으로의 진출 등을 추진

땡큐! 젝시믹스... 브랜드엑스, 연매출 2000억 돌파 앞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젝시믹스' 열풍에 올해 사상 첫 연간 매출
2000억원 돌파가 예상된다. 지난 2017년 브랜드엑스 설립 이후 5년만이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자회사 이루다마케팅, 35억 투자 유치
미디어 커머스 그룹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온라인 마케팅 자회사
이루다마케팅이 최근 35억원 규모의 신규 투자를 유치하며 기업가치 300억원을 인정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대표 강민준, 우리사주조합에 주식 14억어치 증여
강민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대표이사가 우리사주조합에 주식을 무상증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강 대표가 보유지분 가운데 일부인 26만1500주를 우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3분기 누적매출 1549억원…역대 최고 실적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를 전개하는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올해 3분기 연결기준 누적 매출액 1549억원을 기록하며 역대 최고치를 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