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스터디

브이티 주식 주가 전망 루머 찌라시 분식회계? 본문

카테고리 없음

브이티 주식 주가 전망 루머 찌라시 분식회계?

주식스터디주식스터디 2024. 1. 4. 11:18

 

브이티 주식 주가 전망 루머 찌라시 분식회계?

브이티 주식 주가 전망 루머 찌라시 분식회계?

브이티 주식 주가 전망 루머 찌라시 분식회계?

👉 [브이티] 홈페이지 공지

주주님들께 알려드립니다.

현재 시장에서 떠돌아 다니는 저희 브이티에 대한 악성루머는 전혀 사실무근임을 알려드립니다.

아울러, 최초 루머 유포자가 확인되면 즉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며 향후

악의적인 루머 유포행위에 대해서도 적극 조치해 나갈 예정입니다.

현재 브이티의 영업상황은 그 어느때 보다도 순항하고 있으며 이는 그 동안 주주님들께서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덕분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저희 브이티 임직원은 일본시장의 성장을 바탕으로 한국과 미주지역등에서도 더욱 성과를 내는 2024년을 만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브이티(VT), 가파른 주가 하락 속 주식 시장을 떠들썩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최근 한 때 20% 이상 하락하며 투자자들을 놀라게 했고, 주가는 여전히 변동성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브이티 주가는 4일 오전 9시20분 현재 전거래일보다 17.32% 하락한 1만3560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지난해 중소 화장품 업체 테마 속에 주목받는 업체로 알려져 있습니다.

주가 급락의 배경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먼저, 루머와 관련된 정보가 미비하게 전해져서 투자자들의 불안이 증폭되었습니다. 이런 루머에 의해 주가가 한 때 20% 이상 하락한 적도 있었으나, 반발 매수세가 들어와서 정적 VI가 걸린 적도 있습니다.

또한, 브이티는 최근에 일본에서의 매출이 증가했다고 발표했지만, 기관투자자들이 8거래일째로 매도를 이어가고 있고, 외국인 투자자들도 매수에서 매도로 전환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매도 압력이 주가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브이티는 여러 쇼핑몰 행사에서의 매출 성장을 보이며 긍정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라쿠텐 슈퍼세일 행사에서의 매출이 전년 대비 87% 증가한 사례도 있습니다. 이런 다양한 제품과 행사를 통해 브이티는 시장에서 자신을 확고히 하려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브이티는 화장품부터 바이오 사업, 국내외 음반 기획, 공연, 매니지먼트 등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더 많은 성장 기회를 모색할 것으로 보입니다. 주가의 변동성은 있을 수 있겠지만, 장기적인 전망과 실적에 주목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https://cafe.naver.com/akqjatk22/40787

 

주식스터디 카카오톡 입장 & 수익인증

​ 🎁실시간 주식 정보 | 목표수익 200% 주식스터디🎁 주식스터디 스터디방 입장요청 https://open.kakao.com/o/slM5cKOf [ 주식스터디 수익...

cafe.naver.com

 

 

브이티 주식 주가 전망 루머 찌라시 분식회계?

브이티 주식 주가 전망 루머 찌라시 분식회계?

브이티 주식 주가 전망 루머 찌라시 분식회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