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스터디

서태지가 운지한 이유.txt 본문

▶ 오늘의 주식/ 2

서태지가 운지한 이유.txt

주식스터디주식스터디 2014. 10. 5. 14:06

서태지가 운지한 이유.txt



음악성 운지: 최근 몇년간 다수의 음악 좆문가들의 출현과 인터넷의 발달로 맘놓고 표절과 짜집기를 90년대처럼 할수가 없음. 자연스레 음악성 운지 


보컬: 락 보컬이라고 하기엔 성량, 가창력 노무 ㅆㅎㅌㅊ임. 40이 넘은 그가 미소년스러운 가성을 부를때 이질감마저 듬  


가사 전달력: 부족한 성량과 가창력때문에 뭐라 씨부리는지 전달이 잘 안됨


가사 내용: 

난 죽고 싶었건만 가끔 내겐 넌 그나마 문득 따뜻한 감언 결국

또 니 속에

날 긋고 싶었건만 감히 네겐 나 차마 문득 난 죄책감만 결국 또

네 속에  

대충 다 이따구. 난 뭐라는지 잘 모르겠다


신비주의: 이게 크리임. 조또 궁금한거 없는데 아직까지 신비주의 고집. 그러나 똥줄타더니 아이유 피처링, 예능출연 결심. 보나마나 말빨도 ㅆㅎㅌㅊ라서 ㅆ노잼일게 확실함 ㅋㅋ 


로리: ...


비쥬얼: 일단 생긴거부터 진골 좌좀처럼 생겨서 거부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3줄요약

1. 서 고태지

2. 문화 대통령

3. 정권교체됨 


[출처] 서태지가 운지한 이유.txt

[링크] http://www.ilbe.com/442704626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