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스터디

신영지웰 푸르지오 청주 테크노폴리스 센트럴 상가 상업시설 부동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신영지웰 푸르지오 청주 테크노폴리스 센트럴 상가 상업시설 부동산​

주식스터디주식스터디 2023. 12. 30. 22:06

 

신영지웰 푸르지오 청주 테크노폴리스 센트럴 상가 상업시설 부동산

신영지웰 푸르지오 청주 테크노폴리스 센트럴 상가 상업시설 부동산 ​

신영지웰 푸르지오 청주 테크노폴리스 센트럴 상가 상업시설 부동산

신영지웰 푸르지오 테크노폴리스 센트럴은 청주 테크노폴리스에 위치한 주상복합타운으로, 기업과 주거가 공존하는 복합도시의 중심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대규모 개발 계획의 일환으로, 약 114만 평의 부지에 13개 단지, 총 10,510세대의 공동주택이 공급되는 공공택지입니다.

이 프로젝트의 핵심은 청주 테크노폴리스 일반산업단지 S1블록에 위치한 초고층 주상복합타운입니다. 대지 면적은 14,138평, 연면적은 77,891평으로, 지하 2층부터 지상 49층에 이르는 8개 동 규모의 건물로 구성됩니다.

이 중 아파트는 1,034세대, 오피스텔은 234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파트는 이미 청약으로 마감되었고, 오피스텔은 현재 분양 중입니다.

오피스텔은 두 가지 타입으로 공급되며, 108OA는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아파트와 유사한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넓은 현관 창고와 드레스룸이 특징입니다.

108OB는 2면 개방 타워형 구조로, 양쪽 창의 거실을 통해 멋진 조망권을 제공합니다. 거실과 주방이 통합된 설계로 넓은 개방감을 선사합니다.

특히, 오피스텔은 주동 전면에 배치되어 탁월한 채광과 넓은 조망권을 제공하며, 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오피스텔에는 전용 커뮤니티 시설도 제공되며, 여기에는 GX룸, 피트니스 센터, 실내 골프 연습장, 스크린 골프 연습장 등이 포함됩니다.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엘리베이터를 2대 설치하여 빠르고 쾌적한 주거 환경을 제공합니다.

주차장은 가로 2.35m x 세로 5.0m의 광폭으로 설계되어 주차의 불편함을 최소화했으며, 천장고도 기존 아파트보다 5cm 높게 설계하여 개방감을 극대화했습니다.

이 지역은 여러 개발 호재로 인해 수혜를 입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하이닉스 발전소 건립 및 확장, 넥스트폴리스 산업단지 조성, 복선전철 사업, 대전-세종-충북 광역철도 및 충북선 고속화 사업 등이 진행 중이며, 이들 사업은 지역의 가치 상승과 고용 창출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이 프로젝트는 해링턴 오피스텔과 비교했을 때 규모, 주차, 커뮤니티 시설, 엘리베이터 등 여러 면에서 경쟁력이 있으며, 조망권 면에서도 우위에 있습니다. 평당 가격도 합리적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테크노폴리스의 중심에 위치한 이 단지는 탁월한 입지 조건을 자랑합니다. 반경 500m 이내에 북청주역 및 복합환승센터가 예정되어 있으며, 중부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는 우수한 교통 여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지역 내 최중심상권을 도보권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대형 쇼핑시설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처럼 신영지웰 푸르지오 테크노폴리스 센트럴은 다양한 메리트를 갖춘 프로젝트로, 특히 반도체 산업이 활성화된 지역으로서의 수요 증가가 기대됩니다.

모델하우스 방문을 통해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분양 조건 등에 대해서도 상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영지웰 푸르지오 청주 테크노폴리스 센트럴 상가 상업시설 부동산

신영지웰 푸르지오 청주 테크노폴리스 센트럴 상가 상업시설 부동산

신영지웰 푸르지오 청주 테크노폴리스 센트럴 상가 상업시설 부동산

신영지웰 푸르지오 청주 테크노폴리스 센트럴 상가 상업시설 부동산

소정의 지원을 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