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스터디

신영지웰 푸르지오 테크노폴리스 센트럴 청주 오피스텔 상가 상업시설​ 본문

카테고리 없음

신영지웰 푸르지오 테크노폴리스 센트럴 청주 오피스텔 상가 상업시설​

주식스터디주식스터디 2023. 12. 30. 22:17

 

신영지웰 푸르지오 테크노폴리스 센트럴 청주 오피스텔 상가 상업시설

신영지웰 푸르지오 테크노폴리스 센트럴 청주 오피스텔 상가 상업시설 ​

청주 부동산 시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호재들이 여러개가 동시다발적으로 나오며 청주가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망한 부동산 투자처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청주시 오창읍에 유치된 다목적 방사광 가속기는 바이오, 신약, 의료, 첨단소재, 에너지 등 신성장산업 육성에 활용되는 과학기술 분야의 핵심 기반 시설로, 약 9조원의 경제적 효과와 13만 7000여 명의 일자리 창출이 기대됩니다.

다음으로, 경기도 동탄과 청주공항을 잇는 수도권 내륙선 철도가 구축되면 청주와 수도권 간의 교통이 편리해져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 청주테크노폴리스 산업단지 내에 위치한 SK하이닉스 M15 공장이 증설되면 지역 내 일자리 창출과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어서, 오송읍 일원에 조성되는 오송 제3생명과학 국가산업단지는 바이오헬스 산업의 중심지로 육성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이 기대됩니다.

청주 청원구 주중동 일원에 조성되는 밀레니엄타운은 문화, 관광, 쇼핑 등의 기능을 갖춘 복합단지로 개발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와 시민들의 여가생활 증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러한 다양한 호재로 인해 청주 부동산 시장은 긍정적인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따라 신영지웰 푸르지오 청주 테크노폴리스 센트럴 상가 상업시설 이 주목 받고 있습니다.

신영지웰 푸르지오 테크노폴리스 센트럴은 청주의 심장부에 위치한, 현대 도시 생활의 정수를 담은 주상복합 단지입니다. 이 매혹적인 프로젝트는 기업과 주거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청주 테크노폴리스의 핵심에 자리 잡고 있어, 현대적인 생활과 업무 환경을 모두 갖춘 이상적인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청주 테크노폴리스는 대규모 개발 계획의 일환으로 약 114만 평의 방대한 부지에 13개 단지와 총 10,510세대의 공동주택이 공급되는 공공택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 가장 눈에 띄는 프로젝트가 바로 신영지웰 푸르지오 테크노폴리스 센트럴입니다. 대지 면적은 약 14,138평, 연면적은 무려 77,891평에 달하며, 지하 2층부터 지상 49층에 이르는 웅장한 8개 동의 건물로 구성되어 있어 그 규모와 위용에 감탄을 자아냅니다.

이 중 아파트는 1,034세대, 오피스텔은 234실로, 이미 아파트는 청약으로 마감되었고, 오피스텔은 현재 분양 중에 있어 많은 분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오피스텔은 두 가지 타입으로 공급되고 있으며, 108OA는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아파트와 유사한 구조를 가지고 있어, 넓은 현관 창고와 드레스룸을 갖춘 것이 특징입니다. 한편, 108OB는 2면 개방 타워형 구조로, 양쪽 창의 거실을 통해 극적인 조망권을 제공하며, 거실과 주방이 통합된 설계로 넓은 개방감을 선사합니다.

이러한 오피스텔은 주동 전면에 배치되어 탁월한 채광과 넓은 조망권을 제공하며,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전용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되어 있어, GX룸, 피트니스 센터, 실내 골프 연습장, 스크린 골프 연습장 등이 포함되어 있어, 입주민들의 건강과 여가 생활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세심한 배려도 돋보입니다. 엘리베이터는 2대가 설치되어 빠르고 쾌적한 주거 환경을 제공합니다. 주차장 역시 가로 2.35m x 세로 5.0m의 광폭으로 설계되어 주차의 불편함을 최소화하였으며, 천장고도 기존 아파트보다 5cm 높게 설계하여 개방감을 극대화했습니다.

이 지역은 여러 개발 호재로 인해 미래 가치가 매우 높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하이닉스 발전소 건립 및 확장, 넥스트폴리스 산업단지 조성, 복선전철 사업, 대전-세종-충북 광역철도 및 충북선 고속화 사업 등이 진행 중이며, 이들 사업은 지역의 가치 상승과 고용 창출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더불어 이 프로젝트는 해링턴 오피스텔과 비교했을 때 규모, 주차, 커뮤니티 시설, 엘리베이터 등 여러 면에서 경쟁력이 있으며, 조망권 면에서도 우위에 있습니다. 평당 가격도 합리적으로 책정되어 있어, 투자자들에게 매력적인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테크노폴리스의 중심에 위치한 이 단지는 탁월한 입지 조건을 자랑합니다. 반경 500m 이내에 북청주역 및 복합환승센터가 예정되어 있으며, 중부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는 우수한 교통 여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지역 내 최중심상권을 도보권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대형 쇼핑시설도 예정되어 있어 생활의 편리함과 즐거움을 동시에 누릴 수 있습니다.

신영지웰 푸르지오 테크노폴리스 센트럴은 현대적인 생활과 업무 환경을 완벽하게 조화시킨 탁월한 프로젝트로, 청주에서 가장 주목받는 주거지 중 하나입니다. 이곳은 단순한 주거 공간을 넘어, 삶의 질을 한 단계 높여줄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 될 것입니다. 모델하우스를 방문하여 직접 그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청주 신영지웰 푸르지오 테크노폴리스 센트럴은 단순한 주거지가 아닌, 삶의 풍요로움을 선사하는 미래지향적인 공간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신영지웰 푸르지오 테크노폴리스 센트럴 청주 오피스텔 상가 상업시설

신영지웰 푸르지오 테크노폴리스 센트럴 청주 오피스텔 상가 상업시설

신영지웰 푸르지오 테크노폴리스 센트럴 청주 오피스텔 상가 상업시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