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스터디

오징어게임 관련주 전세계 1위강타 관련주는? 본문

▶ 오늘의 주식

오징어게임 관련주 전세계 1위강타 관련주는?

주식스터디주식스터디 2021. 10. 7. 14:41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징어게임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오징어게임은 넷플릭스에서 반영된 드라마로서 상당히 높은 수준의 재미와 스릴을 가지고 즐길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

 

특히 다양한 국가에서 넷플릭스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면서 대단한 관심이 쏟아지기도 했는데요. 따라서 많은 분들이 이와 관련된 주식들을 찾아보고 있는 중이기도 하죠. 그렇다면 과연 K콘텐츠와 관련된 종목들은 무엇이 있는지 확인해보고자 하는데요! K콘텐츠는 향후 지속적인 인기를 끌 예정인 만큼 반드시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먼저 오징어게임 관련주로는 쇼박스를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쇼박스는 영화배급사로서도 상당히 유명한 곳인데요. 오징어게임의 제작사인 싸이런픽퍼스란 곳에 투자를 한 기업으로서 오징어게임이 소위 말하는 대박이 터지자 쇼박스도 그 이익을 보게 되었습니다.

 

쇼박스의 전신인 미디어플렉스를 통해서 투자를 했지만 서로 관련이 있는 기업인 만큼 플러스 요인이 될 것임에는 틀림이 업죠. 다만 최근 오징어게임 대박으로 고공행진을 하고 있기 때문에 이 부분을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버킷스튜디오 역시 오징어게임 관련주로서 관심을 받고 있는 종목 중에 하나입니다. 해당 종목의 경우 오징어게임의 주연인 이정재가 설립한 아티스트컴퍼니의 지분을 소유한 곳으로서 상당한 호재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이정재의 몸값이 기하급수적으로 상승하게 됨에 따라서 아티스트컴퍼니의 지분을 가지고 있는 버킷 스튜디오 역시 이익을 볼 것이라고 예측한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해당 기업의 경우 단순투자만이 아니라 오픈마켓 상품 판매, 문자발송 메시지 서비스, 영상 판권 등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관련주들은 이미 떴을 때 투자를 하는 것은 심히 부담스러운 일입니다. 계속해서 좋은 콘텐츠가 생산된다는 보장이 없으며 이슈성이 상당히 강한 종목이기 때문인데요.

 

따라서 이런 콘텐츠 관련 종목들을 매입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사전에 작품들의 이슈 및 가능성을 살펴보고 투자를 해야 합니다. 다만 워낙 많은 콘텐츠들이 쏟아지고 있으며 특히 작품이 반드시 성공한다는 보장이 없기 때문에 콘텐츠 관련 투자를 하기 위해서는 상당한 분석과 신중을 기해야만 합니다.

 

 

지금까지 오징어게임 관련주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오징에 게임을 아주 재미있게 시청하면서 더욱더 관심이 올라갈 수밖에 없는데요. 다만 이것도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가라앉을 이슈이기 때문에 투자에 있어서는 상당 부분 유의를 하셔야 한다는 점을 꼭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