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스터디

오하임아이엔티 309930 주식 주가 전망 주식분석 (오하임아이엔티 한샘, 오하임아이엔티 IMM) 본문

카테고리 없음

오하임아이엔티 309930 주식 주가 전망 주식분석 (오하임아이엔티 한샘, 오하임아이엔티 IMM)

주식스터디주식스터디 2022. 4. 1. 18:39

 

주식사는법,오하임아이엔티주식,오하임아이엔티주가,오하임아이엔티전망,오하임아이엔티한샘,오하임아이엔티,오하임아이엔티매출,오하임아이엔티오늘의집,오하임아이엔티크래프톤,오하임아이엔티상장,오하임아이엔티관련주,오하임아이엔티pdf,오하임아이엔티imm,(주)오하임아이엔티,오하임아이엔티주가전망,오하임아이엔티주가주식,오하임아이엔티주가주가,오하임아이엔티주가주가전망,오하임아이엔티한샘주식,오하임아이엔티한샘주가,오하임아이엔티한샘전망,오하임아이엔티한샘주가전망,오하임아이엔티매출주식,오하임아이엔티매출주가,오하임아이엔티매출전망,오하임아이엔티매출주가전망,오하임아이엔티오늘의집주식,오하임아이엔티오늘의집주가,오하임아이엔티오늘의집전망,오하임아이엔티오늘의집주가전망,오하임아이엔티크래프톤주식,오하임아이엔티크래프톤주가,오하임아이엔티크래프톤전망,오하임아이엔티크래프톤주가전망,오하임아이엔티상장주식,오하임아이엔티상장주가,오하임아이엔티상장전망,오하임아이엔티상장주가전망,오하임아이엔티관련주주식,오하임아이엔티관련주주가,오하임아이엔티관련주전망,오하임아이엔티관련주주가전망,오하임아이엔티pdf주식,오하임아이엔티pdf주가,오하임아이엔티pdf전망,오하임아이엔티pdf주가전망,오하임아이엔티imm주식,오하임아이엔티imm주가,오하임아이엔티imm전망,오하임아이엔티imm주가전망,(주)오하임아이엔티주식,(주)오하임아이엔티주가,(주)오하임아이엔티전망,(주)오하임아이엔티주가전망

 

 

 

오하임아이엔티는 가구를 포함한 인테리어 제품의 디자인을 개발하고, 국내외 협력제조사 외주가공을 통해 제품을 생산하고, 국내 온라인 시장에서 판매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오하임아이엔티는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을 개발하고, 10년 이상 오랜 협력관계를 쌓아온 국내외 협력제조사를 통해 품질대비 저렴한 가격의 제품을 생산하여 가성비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또한, 마케팅 관점에서는 상품에 대한 미디어컨텐츠 제작을 통해 고객의 심리적 만족감을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오하임아이엔티의 현재 주력 매출은 자사브랜드인 레이디가구를 통해 발생하고 있고, 라이선스 브랜드인 상일리베가구가 그 다음으로 매출 비중이 높습니다. 이와는 별도로 신규 자사 브랜드를 성장시키기 위하여 아이데뉴(2019.7월)와 포더홈(2020.3월)을 론칭하여 운영중에 있습니다. 또한 레이디가구 하위에 서브브랜드로 스칸딕, 몬스터매트리스, 모노시리즈, 매튜 등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오하임아이엔티의 매출은 대부분 온라인 판매액이며, 주로 자사몰과 GS SHOP, 네이버, 오늘의 집 등 30여 개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하여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회사의 매출은 상품매출, 판매위탁수수료 매출, 기타(상표권)매출로 구성되며, 2021년 회계기준 매출 실적은 323.2억원으로 전년대비 16.3% 증가하였습니다.

오하임아이엔티가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하고 있는 제품은 레이디가구 1,800여개, 상일리베 등의 에이전시 브랜드와 기타브랜드 1,200여개로 총 3,000개가 넘는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하임아이엔티의 제품은 품목이 매우 다양하고 그에 따라 가격 변동에 미치는 요인들도 다양하여 일반적인 추세는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제품 또는 시리즈 출시 당시에 책정되는 가격은 대부분의 경우 변동되지 않으며, 각종 프로모션으로 인한 일시적 가격 할인 등은 판매가격 변동의 한 요인으로 볼수 있습니다. 

다만, 오하임아이엔티의 가격책정 정책 기준(시장내 가격 포지셔닝)에 따라 주문액 대비 평균객단가는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2021년 연간 주문액 대비 평균객단가는 190천원으로 전년 156천원 대비 21.5% 증가하였습니다.

 

오하임아이엔티의 판매경로는 온라인 판매채널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자사브랜드인 레이디가구 쇼핑몰과 11번가와
G마켓 등의 오픈몰, GS홈쇼핑과 신세계닷컴 등의 종합몰, 그리고 "오늘의 집"과 "집꾸미기" 등의 SNS쇼핑몰을 중심으로 제품의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오하임아이엔티는 온라인쇼핑몰의 주기적 할인특가 등의 전형적인 프로모션 기반 판매방식을 뛰어넘어, 각 쇼핑몰별로 가구상품의 대표키워드인 "소파", "침대", "매트리스" 등의 노출점유율과 클릭점유율을 지속적으로 높여나갈 수 있는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각 쇼핑몰별 노출점유율, 클릭점유율을 확보하고 검색포털사이트의 노출점유율, 클릭점유율로 확대하여 상품을 빠르게 히트상품군으로 진입시키고 상품의 라이프사이클(수명주기)을 최대한으로 늘려나가면서 전체적으로 계단식 실적 성장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각 쇼핑몰에서의 CPC광고(클릭당광고), 입찰광고, 브랜드위크 등 기본적인 광고 및 영업활동으로 브랜드 및 상품의 노출을 확보하고 있으며,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인 네이버에서의 노출점유율을 끌어올리기 위해 네이버 전문플랫폼 '쇼핑파트너존'을 활용하여 관리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레이디가구를 기반으로 아이데뉴, 포더홈 등 순차적으로 자사 브랜드와 서브 브랜드를 출시하면서 자사브랜드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으며, 라이선스 브랜드인 상일리베의 판매실적도 꾸준히 상승하는 추세입니다. 

 

 

● [필독] 지금은 주식으로 부를 축적시킬 수 있는 또 한번의 "기회" 입니다. 정상화라는 새로운 투자 패러다임 속 최악에서 찾은 기회, 오히려 역발상 투자와 강세장을 준비해야 할 시간. https://cafe.naver.com/atmproject/193239

 

[필독] 지금은 주식으로 부를 축적시킬 수 있는 또 한번의 "기회" 입니다. 정상화라는 새로운 투

최근 주식시장은 높은 난이도로 인해 투자자의 투자 판단에 혼란을 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지금이 주식으로 부를 축적시킬 수 있는 또 한번의 "기회" 라는 것을 말씀드립...

cafe.naver.com


● [필독] 매년 집 값 20% 상승 4년이면 2배입니다. 당신은 비싸지는 집 값에 맞춰 매년 20% 연봉 인상을 받고 계신가요? 그렇지 않다면 망하셨습니다. https://cafe.naver.com/atmproject/191186

 

[필독] 매년 집 값 20% 상승 4년이면 2배입니다. 당신은 비싸지는 집 값에 맞춰 매년 20% 연봉 인상

CPI 소비자 물가지수 6%입니다. 미국 집가격 매년 24.5%씩 상승했고, 우리나라 이번 정부 집 가격도 마찬가지로 매년 20% 내외로 상승 했습니다. 당신이 매년 ...

cafe.naver.com


● (광고) 주식스터디가 유진투자증권과 파트너십을 맺게 되었습니다. 신규 최대 5만원 + 매일매일 최대 20만원 파격적인 혜택! : https://cafe.naver.com/atmproject/193792

 

※ (광고) 주식스터디가 유진투자증권과 파트너십을 맺게 되었습니다. 신규 최대 5만원 + 매일매

※ (광고) 주식스터디가 유진투자증권과 파트너십을 맺게 되었습니다. 팀장님과 담당자님과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고, 저희 주식스터디 카페와 유투브를 좋게 봐주셔서 역대급 혜택을 ...

cafe.naver.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