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스터디

용인 센트레빌 그리니에 분양가 모델하우스 후분양 본문

카테고리 없음

용인 센트레빌 그리니에 분양가 모델하우스 후분양

주식스터디주식스터디 2024. 1. 31. 13:16

용인 센트레빌 그리니에 분양가 모델하우스 후분양

 

용인 센트레빌 그리니에 분양가 모델하우스 후분양

용인 센트레빌 그리니에 분양가 모델하우스 후분양

용인 센트레빌 그리니에 분양가 모델하우스 후분양

 

♣용인 센트레빌 그리니에♣

★수도권최초 조건변경 
   잔금유예 2년
   8천~1억대 초반으로 즉시입주가능
   
★무상품목
    발코니확장, 침실붙박이장, 드레스룸가구도어
    천장형 시스템 에어컨6대 하이브리드3구쿡탑
    주방상찬 벽체 세라믹타일 음식물탈수기
   전열교환기 전시오븐 천장형제습기

도시와 자연이 어우러진 완벽한삶과 용인을 대표할 호재가 교차하는 자리.
살수록 프리미엄이 될 이곳을 빠른 입주의
특권으로 누료보세요.

●탁월한교통
   GTX-A 용인역(예정) 수인분당선 구성역
   마북IC. 경부 영동고속도로 광역교통망
●편리한쇼핑
   트레이더스 홀세일클럽 구성점 신세계백화점 
   죽전점 
●괘적한환경
    마북천 산책로 법화산 둘레길
●다가올내일
   용인플랫폼시티. GTX-A, 반도체클러스터
●초등학교 500M

※ 문의시 연락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용인 센트레빌 그리니에 아파트 분양내용

안녕하세요 기흥구에서는 다양한 부동산 호재가 나타나고 있어, 지역의 부동산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00:0000:41
 
  •  
  •  

 

접기/펴기

#용인센트레빌그리니에아파트분양내용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호재는 '용인플랫폼시티' 개발입니다. 이 사업은 기흥구의 보정동, 마북동, 신갈동, 그리고 수지구의 상현동과 풍덕천동 일원에 첨단산업, 상업, 주거, 문화 등이 어우러진 복합 자족도시를 조성하는 사업으로, 2024년 상반기에 착공하여 2029년 하반기에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사업은 GTX-A 용인역 개통과 함께 지역 발전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두 번째 호재는 교통환경 개선입니다. 기흥구에는 GTX-A 용인역, 분당선 기흥역, 신분당선 동천역 등이 있으며, 동백-신봉 간 도시철도와 기흥-광교 간 경전철 연장 등의 교통호재가 예정되어 있어 교통환경이 더욱 향상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세 번째로 소개할 호재는 SK하이닉스 반도체 클러스터의 조성입니다. 처인구 원삼면 일대에 SK하이닉스 반도체 클러스터가 조성되고 있으며, 이로 인해 기흥구에도 일자리 창출과 경제 활성화 등의 효과가 기대됩니다.

용인세브란스병원의 개원도 지역 부동산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2020년 기흥구 동백지구에 용인세브란스병원이 개원하여 의료 서비스가 개선되었으며, 이로 인해 주변 지역의 부동산 가치도 상승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부동산 호재들은 기흥구 부동산 시장을 더욱 활기차게 만들고, 앞으로도 계속해서 발전이 예상됩니다.

현재 이런 호재를 수혜받고 있는 용인 센트레빌 그리니에 아파트에 대해 더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최근에는 주택 공급량이 줄어들어 전셋값 상승 압력이 커지고 있어, 수도권 일대에서 주택을 찾는 분들께서는 걱정하실 수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그런데 다행히도 이런 상황에서 개발 수혜가 기대되는 후분양 아파트가 등장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용인 센트레빌 그리니에가 그 중 하나인데요.

이 아파트는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하며, 정확한 주소는 마북동 212-1번지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는 대지면적 2,996.60평에 대한 연면적 8,287.23평을 활용하여 총 3개 동으로 구성되며, 총 171세대가 공급될 예정입니다. 주차 대수도 193대로 가구당 1대 이상의 여유 공간을 확보하였기에 주차 관련 불편함은 최소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용인 센트레빌 그리니에 아파트는 이미 시공이 완료된 상태로 후분양이 진행될 예정이어서, 빠른 입주가 가능합니다. 게다가 발코니 확장은 무상으로 제공되며, 잔금 납부 시 연 6%에 해당하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전체 잔금 중 30%, 최대 2억 5천만 원을 2년간 유예해 주는 혜택도 제공되어, 대략 1억 4천만 원 정도의 자본만으로도 수도권 내에서 주택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거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것입니다.

내부 평형에 대해서도 다양한 선택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84형부터 시작해 118㎡, 131㎡, 132㎡, 그리고 139㎡까지 다양한 평수의 아파트가 제공되며, 일부 타입은 다락방이나 복층형 구조를 가지고 있어 더욱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구조는 대부분이 4Bay 판상형으로 설계되었으며, 일부는 타워형으로도 제공됩니다.

이 아파트의 입지는 매우 우수합니다. 주변에는 대형마트와 행정복지센터가 위치하며, 골프장과 같은 녹지도 가깝게 있어 편리한 생활을 제공합니다. 교육 환경 또한 양호하며, 교동초, 인동중, 구성중, 구성고 등이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신학대학과 단국대 죽전캠퍼스도 근처에 위치합니다. 더불어 마북로, 구성로와 영동고속도로에 접근이 용이하며, 플랫폼시티에 위치한 수인분당선 구성역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GTX-A가 개통되면 수서역과 삼성역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분당선과 경부고속도로와의 연결도 편리해질 전망입니다.

더불어, 이 아파트 주변에는 대기업 연구 단지가 밀집돼 있어 고소득 수요층이 풍부하다는 점도 주목할 만합니다. 또한 용인 플랫폼시티와 반도체 클러스터와 같은 대규모 프로젝트가 예정되어 있어 미래 가치도 매우 높습니다.

요약하자면, 용인 센트레빌 그리니에는 주택 수급 부족과 전셋값 상승 압력을 고려하여 개발된 후분양 아파트로, 다양한 평수와 혜택을 제공하며 우수한 입지와 교통망을 갖추고 있어 편리한 생활을 제공합니다. 미래 가치도 높은 프로젝트로, 주거 확보를 고민하는 분들에게는 매우 유망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용인 센트레빌 그리니에 아파트 분양내용

#용인센트레빌그리니에아파트분양내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