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스터디

울산 다운2지구 우미린 더 시그니처 아파트 모델하우스 분양가​ 본문

카테고리 없음

울산 다운2지구 우미린 더 시그니처 아파트 모델하우스 분양가​

주식스터디주식스터디 2024. 1. 5. 19:25

 

울산 다운2지구 우미린 더 시그니처 아파트 모델하우스 분양가

울산 다운2지구 우미린 더 시그니처 아파트 모델하우스 분양가 ​

울산 다운2지구 우미린 더 시그니처 아파트는 울산 지역에서 현재 가장 주목받는 주거 단지 중 하나로, 평당 1200만원대의 가격대로 선착순 분양 중인 프로젝트입니다. 이 아파트는 지난 몇 년간 울산 부동산 시장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고 있는 프로젝트로, 다운2지구에 위치하여 울산의 신흥 주거지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울산 다운2지구 우미린 더 시그니처 아파트 모델하우스 분양가 ​

'우미린 더 시그니처' 아파트는 다운2지구 내에서 처음으로 민간 분양되는 아파트로, 그 가치를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평당 1100만원 후반에서 120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이 아파트는 뛰어난 시설과 생활환경을 제공합니다. 아파트는 지하 3층부터 지상 25층까지 총 20개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1,430가구가 조성될 예정입니다. 주택 구성은 수요자들의 선호도를 고려하여 84㎡의 전용 면적으로 구성되었으며, 지하 주차장을 포함한 공원형 단지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이 아파트는 단순히 주거 공간뿐만 아니라 다양한 편의 시설을 제공하여 입주민의 편안한 생활을 돕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지하 주차장 설계와 공원형 단지 설계 외에도 생태연못, 어린이놀이터, 그리고 테마형 조경을 갖추고 있어 주거 환경을 풍요롭게 만들어줍니다. 또한, 아파트 내에는 카페, 실내 수영장, 골프 연습장 등 다양한 체육 시설이 있으며, 교육 특화 커뮤니티 '에듀 Lynn'이 마련되어 있어 일상 생활의 편리함을 높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아파트의 입지 또한 돋보이며, 주변에는 초·중·고교와 상업용지, 근린공원 등이 도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교육 및 레저 활동에도 편리한 위치입니다. 또한, 울산부산 고속도로와 울산포항 고속도로가 가까이 있어 교통 접근성이 우수하며, 다운2지구와 인근 지역을 연결하는 도로 개설 및 확장이 진행 중이어서 교통 환경이 더욱 향상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게다가, 이 지역은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로 지정되어 있어 미래의 가치 상승이 기대되는 프리미엄 입지를 자랑합니다.

'우미린 더 시그니처' 아파트는 남향 위주의 배치와 탁월한 통풍, 채광을 제공하는 4베이 판상형 설계를 채택하여 편안한 주거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입주민의 생활 편의성을 고려하여 각 유형별로 드레스룸, 팬트리 등의 수납 공간을 확대하였으며, 최첨단 시스템인 에어클린과 스마트홈 서비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주차 문제에 대해서도 신경을 쓰고, 가구당 1.45대의 주차를 보장하며 미래를 대비한 전기자동차 충전 시설도 도입되어 있습니다.

'우미린 더 시그니처' 아파트는 울산 다운2지구에서의 혁신적인 주거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며, 이를 확인하기 위해 견본주택은 울산 중구 종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분양가 및 모델하우스 위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대표번호를 통해 신속한 상담이 가능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방문하여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아파트는 전체 가구가 84㎡로 구성되며,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어 평당 1200만원대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다운2지구 인근에는 선바위지구와 KTX 복합환승센터가 들어설 예정이며, 정부가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로 지정하고 민간투자를 계획 중인 것 역시 주택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을 시사합니다.

지구 내에는 걸어서 갈 수 있는 초·중·고교, 상업용지, 근린공원 등 다양한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교통 환경 또한 향상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아파트는 남향 위주로 배치되어 햇볕을 최대한 활용하며 개방적인 뷰를 제공합니다. 일부 주택 형태에는 드레스룸, 주방 팬트리 등의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지상에는 생태연못, 잔디 광장, 어린이놀이터 등 다양한 테마 조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우미린 더 시그니처' 아파트는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에어클린 시스템과 스마트홈 서비스인 린IoT 시스템을 적용하여 더욱 편리한 생활을 제공하고 있으며, 주차 문제도 고려하여 가구당 1.45대의 주차를 보장합니다.

10월 31일에는 특별공급이 시작되며, 11월 1일부터 1순위 청약을 받게 됩니다. 청약통장 가입 기간은 6개월 이상이며, 지역별 및 면적별 예치금 요건을 충족한 만 19세 이상의 울산, 부산, 경남 거주자라면 보유 주택 수와 상관없이 세대주나 세대원으로 1순위 청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견본주택은 울산 중구 종가에 위치해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방문하여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울산 다운2지구 우미린 더 시그니처 아파트 모델하우스 분양가

울산 다운2지구 우미린 더 시그니처 아파트 모델하우스 분양가

울산 다운2지구 우미린 더 시그니처 아파트 모델하우스 분양가 ​

소정의 지원을 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