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스터디

위드 코로나 관련주 정부정책 이후 상승주들은? 본문

▶ 오늘의 주식

위드 코로나 관련주 정부정책 이후 상승주들은?

주식스터디주식스터디 2021. 10. 28. 09:22

 

안녕하세요! 오늘은 위드 코로나 관련주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코로나 같은 경우 벌써 2년이란 시간 동안 계속해서 전 세계를 타격하고 있습니다. 다만 백신 접종률이 높아지고 치료제의 개발 소식이 들려옴에 따라서 점차적으로 위드 코로나를 선언하는 추세입니다.

 

유럽의 많은 국가들이 위드코로나를 선언하여 일상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우리나라 같은 경우도 이제는 위드코로나 정책을 실행할 예정이라는 이야기가 들려옴에 따라서 더욱더 많은 산업이 탄력을 받을 것이 예측이 됩니다.

 

 

 

우선 위드 코로나 관련주 중에서는 가장 많이 관심을 받는 것이 바로 하나투어입니다. 하나투어 같은 경우 독보적인 여행업계 기업으로서 대장 주격인 종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미 구조조정을 거친대다가 대대적으로 인건비를 코로나 기간 동안 줄이는 노력을 해오게 되었는데요.

 

이제 다시 여행객이 늘어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게 됨에 따라서 위드 코로나와 함께 대폭적으로 수익이 늘어날 것이라고 전망이 되는 종목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주변 국가의 위드 코로나 현황을 함께 관찰해야만 합니다.

 

 

 

롯데관광개발의 경우에도 리오프닝 관련 종목으로서 다양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국내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나라에서 트래블 버블을 체결할 것이기 때문에 매출이 상당 부분 증가될 것이라고 예측이 되고 있습니다.

 

싱가포르를 비롯하여 사이판과 같은 여행지 수익이 증가할 것으로 생각이 되는데요. 리조트 수익 증가폭이 커질 것이 예상이 됨에 따라서 자연스럽게 위드 코로나 종목 중 하나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추후 매출 현황을 보는 것이 매우 중요한 종목입니다.

 

 

아난티 같은 경우 호텔 관련 업계로서 내수가 늘어남에 따라서 더욱더 매출에 탄력을 받을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예측을 하고 있습니다. 호텔의 경우 몇몇 기업만이 현재 상장이 되어 있는데요.

 

해외로 가는 숫자는 백신 및 그린 패스 등과 위드 코로나 정책 관련 문제로 쉽지 않을 수 있다는 전망이 있습니다. 그래서 가장 먼저 수혜를 볼 종목으로 많은 분들이 국내의 골프장, 호텔, 리조트 산업에 주목하고 있는데요. 그중 하나가 아난티이며 이외에도 파라다이스 같은 기업들도 역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위드 코로나관련주에 대해서 다양하게 확인을 해봤습니다. 사실상 위드코로나 시대가 온다면 정말 다양한 산업군들이 성장을 할 것이기 때문에 단면을 보기보다는 다양한 방면에서 투자가치를 살펴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한두 업종만을 보는 것이 아니라 연쇄작용이 일어날 산업군을 찾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