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스터디

자화상 노름꾼 소리 들어요 본문

▶ 오늘의 주식/ 2

자화상 노름꾼 소리 들어요

주식스터디주식스터디 2014. 10. 6. 00:34

자화상..이러니 노름꾼 소리 들어요


몇일 시끄럽습니다..

애공..일도바쁜디..


시간적 간격을 두고 되풀이 되는 일인데..


한 번 뒤집에보면..


연구해서 글 올리면..죽자고 달려들어서..

서로 헐 뜯고.다친 나의 감정이 브케랑이되어 되돌려줘야하고..

그러니 나와 생각이 같으면 동지요 생각이 다르면 적..


이 수준에서 토론은 고사하고 서로 비아냥거리기나 하니..

역시 노름꾼은 달라도 ..


만약 이 사이트가 연구하는분들을 인정하고..

정당한 반론을 재기해서..

그 토론으로 나같은 사람이 보고 배울수 있다면..

더 발전할것을..

여기 있는 모든회원님들 

스스로가 믿는것을 믿어요..저마다 다를것이고


토론또한 

나와 다름을 인정해야 토론이 되는것을..

내가 옳다고 정하고 토론을 하니..

이거야 초등학교 학급회의 수준이고..


세상이 노름꾼을 사람으로 안본다구요..

이거 제가 여러분이 그리고 우리가 만든겁니다..


노름꾼이 인정받는 세상..바로 내가 만들어가는것입니다..

다른사람 탓하지마시구요..자기정화부터 합시다..


내 글을 보니..나도 문제있네..ㅋㅋ


건강이 최고의 이익이고

만족이 최상의 재산이며

신뢰는 최상의 인연이다..

그러나 마음의 평안보다 더 행복한 것은 없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