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스터디

지엔코 오늘 종가베팅한번 갈까요? 외국인 매수 포착, 수급 매집후 상승자리. 단타 스켈핑 가능. 본문

▶ 오늘의 주식

지엔코 오늘 종가베팅한번 갈까요? 외국인 매수 포착, 수급 매집후 상승자리. 단타 스켈핑 가능.

주식스터디주식스터디 2016. 7. 1. 13:21

바로 차트부터 봅시다.



세력선이 안깨지고 계속 지지받는 모습이네요



주봉상 역사적 고점을 맞이해서 매물을 뚫어주는 모습이구요.

아직 저항을 받고있긴하네요.



30분봉상 에너지가 모아지는 그림을 여러분도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세력이 매집한 그림이네요.



오늘 외국인 매수세가 더 유입되고있습니다.

스크린샷 찍은 뒤로 매수가 더 들어왔네요.

호가 역상이네요 스캘핑한번갈까요?


종가베팅한번 노려보시는것도 좋아보입니다.


재료는 패스할게요 차트주니까~


★ 추천종목은 항상 투자리스크를 수반하며, 매매에 따라 원금의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이 페이지의 모든 자료는 고객의 주식투자의 결과에 대 한 법적 책임소재에 대한 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