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스터디

페르니 여의도 모델하우스 분양가​ 본문

카테고리 없음

페르니 여의도 모델하우스 분양가​

주식스터디주식스터디 2024. 1. 4. 16:39

 

페르니 여의도 모델하우스 분양가

페르니 여의도 모델하우스 분양가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여의도 부동산에 대한 중요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여의도 부동산에는 다양한 호재가 기다리고 있어요. 지금부터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신안산선 개통입니다. 신안산선은 2024년에 개통 예정으로, 여의도와 안산, 시흥을 잇게 될 것입니다. 이로 인해 여의도에서 안산까지 이동 시간이 현재의 약 50분에서 20분으로 단축될 것으로 예상되며, 교통의 편의성이 대폭 향상될 것입니다.

또한, GTX-B 노선의 개통이 2028년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 노선이 개통되면 여의도에서 인천 송도까지 이동 시간이 약 1시간에서 20분으로 단축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지역 경제와 생활의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킬 것입니다.

여의도 내에서는 노후 아파트 단지들의 재건축 사업이 진행 중입니다. 이 재건축 사업이 완료되면 여의도의 주거 환경이 개선되고 부동산 가치가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뿐만 아니라, 서울시는 여의도를 국제금융중심지로 개발하기 위한 다양한 정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개발이 완료되면 여의도의 경제적 가치가 상승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한강공원 또한 현재 개발 중이며, 개발이 완료되면 여의도의 관광객 유치가 증가하고 부동산 가치가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주목할 만한 부동산 현장은 페르니 여의도입니다. 이 곳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한 하이엔드 오피스텔로, 지하 4층에서부터 지상 13층까지의 규모로 총 60실과 근린생활시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페르니 여의도의 전용면적은 27m2에서 84m2까지 다양하게 제공되며, 2개의 코어로 세대 간 독립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전면부의 공개공지를 통한 확 트인 개방감을 부여한 특화 설계가 이곳의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도보권 이내에는 여의도공원과 한강산책로 등 숲세권이 보장되어 있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곳입니다.

여의도 부동산은 미래의 가치가 높아지고 있으며, 다양한 호재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는 이러한 기회를 놓치지 않고 적절한 시기에 페르니 여의도를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페르니 여의도는 현재 재건축으로 상승하는 중이며 매매가도 압구정 반포를 추격하는 중입니다. 이 위치에 위치한 오피스텔은 총 60실 규모로 설계되었으며 B4~13F으로 건립되고 있습니다.

또한, 상가도 함께 구성되어 주민 편의를 도모하고 있으며 총 62대 주차 공간도 마련되어 편의성이 돋보입니다.

페르니 여의도는 27~84㎡ 전용 면적으로 이루어진 호실로 여러 수요를 확보할 수 있는데요. 주거 트렌드와 편의를 모두 고려하여 세대 공간을 연출하여 일상 가치도 높습니다.

2개 코어인 계단과 엘리베이터를 통하여 2개의 트윈타워처럼 연출했으며 세대 간의 독립성을 포함해 전면부 공개 공지를 통하여 개방감을 극대화한 특징이 있습니다. 이로써 프라이버시를 부여한 내부 설계로 만족도가 높습니다.

페르니 여의도에서는 다양한 생활을 공유할 수 있도록 커뮤니티를 다채롭게 조성할 예정입니다. B3에는 7.5mm 높이로 개방감을 살린 농구 코트를 배치하여 트렌디한 감성을 느낄 수 있으며 B2 높이 역시 7.5M로 적용되어 개방감이 좋습니다. 이곳에서는 클라이밍 공간도 조성하여 젊은 세대 니즈와 여가를 고려한 시설을 구성했습니다.

B1에는 모든 입주민이 접할 수 있도록 풀장과 사우나, 대형 라운지 바, 비즈니스 미팅룸을 조성하였으며 대형 라운지 바에는 가구별 와인 보관소를 별도로 제공하여 와인 컬렉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루프탑에는 대규모 정원을 마련하여 이곳만의 특색을 담아냈으며 이웃들과 프라이빗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페르니 여의도 내에서는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며 단 60가구만을 위한 편의 서비스를 운영할 예정입니다. 딜리버리 보안 서비스를 통해 배달 및 소포를 받을 수 있으며 클린, 런드리, 차량 세차 등의 서비스도 함께 운영할 계획입니다.

이곳은 국회의사당역이 반경 200M 이내에 위치하여 역세권 조건을 충족하고 있으며 대중교통 여건이 양호하고 지하철 9호선을 이용하여 서울 진입하기도 좋은 환경에 따라 유동 인구도 많습니다.

또한 국회대로 등을 통하여 서강대교로 이동하기도 유리한 입지 요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페르니 여의도가 위치한 곳은 한국의 핵심 금융권역 중 하나이며 다양한 금융기관과 회사들이 분포하고 있습니다. 증권사와 자산운용 등이 다양하게 구축되어 있어 고소득 종사자까지 탄탄하게 보유하고 있으며 근로소득원청징수지 기준으로 살펴봤을 때도 상위 5% 평균은 해당 권역이 가장 높습니다.

이로 인해 페르니 여의도로의 입주는 가치 상승 가능성도 높습니다.

또한, 노후 아파트를 대상으로 재건축이 추진되면서 주변 일대도 변화하게 됩니다. 주상복합 50층 이상으로 새로운 스카이라인을 구축하고 인프라 향상도 기대됩니다.

이 지역은 2030 세계 5대 금융도시로 성장하기 위한 비전을 가지고 클러스터 입지로 강화할 계획이며 비즈니스 환경을 조성하고 디지털 산업 역량을 강화하여 지역 성장 속도를 가속화할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gtx-b노선 개발이 진행되면 주위 일대의 집값도 같이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며 신림선 개방 등 교통 개발계획도 다수 있어 경쟁력도 높아지는 중입니다.

2030년에 개통 예정인 gtx-b노선은 송도역까지 약 15분 정도 소요되고 일평균 1만명 수송을 예상하며 2028년 말에는 일평균 12만명을 수송하는 서부선까지 완료되면 직주근접성도 대폭 개선될 수 있습니다.

페르니 여의도는 독립적으로 생활할 수 있어 프라이빗하고 전매를 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며 주거 용도로 사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전세권 설정도 가능합니다. 최근 분양된 곳은 전용 40제곱미터 이하 면적 비율이 압도적으로 우세하며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여의도 페르니 분양가격은 7억원에서 26억원까지 다양하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페르니 여의도는 교통, 생활 편의, 녹지, 경제적 요소 등 다양한 장점을 갖추고 있으며 앞으로 높은 가치와 성장 가능성을 기대할 수 있는 지역입니다. 자세한 정보를 참고하시고 페르니 여의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페르니 여의도 모델하우스 분양가 등 궁금하신것들은 아래 대표번호로 문의주시면 더욱 상세하게 안내 드리겠습니다.

페르니 여의도 모델하우스 분양가

(소정의 지원을 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