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스터디

폴더블폰 관련주 앞으로의 전망은? 본문

▶ 오늘의 주식

폴더블폰 관련주 앞으로의 전망은?

주식스터디주식스터디 2021. 9. 28. 15:01

 

 

 

안녕하세요! 오늘은 폴더블폰 관련주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최근 삼성 폴더블폰이 상당한 관심을 받으면서 관련주들이 상당히 좋은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애플에서도 폴더블폰에 대한 관심이 상당하며 계속해서 개발 중이기 때문에 계속해서 호재는 양산될 것이라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어떤 기업들이 폴더블폰과 관련이 있는지 확인해보는 것도 향후 전망 추세를 분석하는데 도움이 될텐데요. 과연 어떤 종목들이 폴더블폰의 종목으로서 각광을 받고 있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폴더블폰 관련주 중 첫 번째 종목은 파인테크닉스입니다. 2009년에 설립된 파이니앤씨와 인적 물살을 통하여 설립된 회사입니다. 해당 기업에서는 주로 IT부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LED의 조명 제조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기존의 디스플레이 부품과 IT부품 제조능력을 통해서 금형설계와 기구설계를 진행하고 있는 회사이기 때문에 상당히 고평가 받는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회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해당 기업의 경우 폴더블폰의 부품을 생산하는 곳으로써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세경하이테크 역시 주목을 받는 곳으로써 상당한 가치를 지니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세경하이테크의 경우 2006년에 설립된 기업으로서 소형 모바일에 들어가는 디스플레이를 생산합니다. 또한 태블릿에 들어가는 디스플레이도 생산하고 있는데요.

 

그리고 이런 기기들에 들어가는 기능성 필름도 생산하고 판매하고 있는 곳으로써 폴더블폰과 관련된 종목으로서 가치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스마트기기 부품을 조립하는 1차 협력사로서도 관련이 있기 때문에 역시 관련사로서 가치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KH바텍 또한 지켜봐야만 하는 곳으로써 상당한 관심을 받고 있는 곳인데요. 해당 기업의 경우 이동통신산업을 주요 영업으로 하고 있는 곳입니다. 주력사업의 경우 정밀기구를 만들고 있으며 FPCB와 관련된 사업까지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기업에서 진행하는 이동통신사업의 경우 장비와 제품산업을 함께 영위하고 있으며 단말기의 부품 및 조립모듈을 제작하는 곳으로써 역시 관련 종목으로서 이야기를 할 수 있습니다. 이동통신기기 사업이 주 사업인 만큼 폴더블폰과 가장 밀접한 관련이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폴더블폰 관련주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게 되었습니다. 폴더블폰의 경우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서 향후 개발되는 다양한 핸드폰들은 해당 기기와 비슷한 형태로 제작이 되어 나올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관련 종목들을 면밀하게 확인해보셔서 폰더블폰의 호재를 통해 타이밍을 잡아보시면 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