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스터디

홍준표관련주 대선후보 관련종목 어떤 것이 있을까? 본문

카테고리 없음

홍준표관련주 대선후보 관련종목 어떤 것이 있을까?

주식스터디주식스터디 2021. 9. 24. 10:04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준표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대선이 이제 내년으로 다가온 만큼 대선후보 주자들과 관련 있는 종목들이 들썩이고 있습니다. 오늘은 홍준표 대선후보 관련주들을 살펴보고자 하는데요.

 

윤석열 후보에 이어 야권에서는 많은 지지를 나름 얻고 있기 때문에 상당 부분 관련주들이 움직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현재 두자릿수 지지율 득표 통계도 나오고 있는 만큼 향후 더 많은 종목들이 홍준표 관련주로서 들썩일 가능성이 있어 집중적으로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겠죠.

 

 

우선 홍준표 관련주로는 한국선재가 있습니다. 한국선재의 경우 아연과 철선 그리고 스테인리스 등을 판매하며 강선을 제조하고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화물 운송 알선 사업까지도 진행하는 곳으로써 안정적인 매출을 기대해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한데요.

 

홍준표 대선주자의 경우 경남도지사로서 활동한 적이 있으며 밀양 신공항 관련주로도 해당 기업은 들썩였던 곳이기 때문에 관련주로서 이야기를 할 수 있겠습니다. 따라서 홍준표 관련주로서 계속해서 움직임을 관찰할 필요가 있는 종목이죠.

 

 

경남스틸의 경우에도 홍준표 종목으로서 많이 분류가 되고 있는 곳입니다. 경남스틸의 경우 포스코의 스틸가공센터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곳으로써 자동차 기업부터 시작하여 다양한 전자제품 기업들을 주요 고객으로 두고 있습니다.

 

포스코에서는 열연코일과 냉연을 매입하며 강판으로 가동한 뒤에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국내 철강 유통 및 가공사업 분야에서 점유율도 TOP5에 들어가는 곳으로써 해당 기업의 경우 홍준표 대선후보의 고향 창원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관련주로 분류가 되고 있습니다.

 

 

 

티비씨의 경우 민영방송사로서 SBS와 제휴를 하고 SBS채널을 주요 운영하고 있는 곳입니다. 해당 기업의 경우 광고수익을 통해서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는 곳으로써 다른 민영방송사도 공동협력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홍준표 대선후보의 공천위원이었던 배병일 교수가 사외이사로 있는 곳이기 때문에 관련주로 뽑혔습니다. 다만 대선후보 종목들의 경우 다양한 이슈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상당히 밀착해서 관찰을 하고 그래프의 움직임을 파악해두시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지금까지 홍준표 관련주에 대해서 간단하게 안내를 해드리게 되었습니다. 홍준표 관련 종목의 경우 홍준표 대선후보가 얼마나 많은 지지를 얻느냐에 그 성패가 달려있는 만큼 정치적인 분석과 파악이 함께 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셔야만 하겠습니다. 특히 대선주들은 변동폭이 큰 만큼 항상 그 부분들을 유의하셔서 투자를 하시기를 권고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