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스터디

TED :: 리눅스, 이면의 마인드 본문

▶ 오늘의 주식/ 2

TED :: 리눅스, 이면의 마인드

주식스터디주식스터디 2016. 5. 18. 14:35

The mind behind Linux | Linus Torvalds



리누스 토발드는 기술들 두번이나 바꾸었다. 첫번쨰로는 리눅스 커널과 함께 인터넷에다가 힘을 실어 주었고, Git와 함께 다시한번 소스코드 관리 시스템을 세계에 있는 사용자에게 사용하도록 했다. TED와의 인터뷰에서 큐레이터 크리스 앤더슨과 토발드의 토론에서 토발드는 놀라운 오픈마인드를 보여주었다. 그의 일과 공학과 인생에서, 나는 예지자가 아닙니다. 나는 공학자입니다. 나는 완벽하게 사람들과 산책하고 구름을 바라보는 것에 행복한 사람 사람입니다. 그러나 나는 땅을보고, 내 앞에 파여진 구멍에 빠지지 않도록 구멍을 수리하고 갑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