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스터디

WAY OUT 랩 가사 / 철구 VS WAY OUT 토크온 랩배틀 동영상 본문

▶ 오늘의 주식/ 2

WAY OUT 랩 가사 / 철구 VS WAY OUT 토크온 랩배틀 동영상

주식스터디주식스터디 2015. 10. 15. 08:28

WAY OUT 랩 가사 / 철구 VS WAY OUT 토크온 랩배틀

WAY OUT 랩 가사 / 철구 VS WAY OUT 토크온 랩배틀




[WAY OUT LYRICS]


난맨날 이기고 지기를 반복하며 니가 뭐라는지 나는 모르겠다고

맨날 빠르게만 하면 잘하는줄 아는 병신들이 어디갔는지 모르고

너와나의 격차 여기서 많이도 판가름해

그래 판단을하고 나는 판단을해 니가 뭐라는지도 몰라

막장이라도 랩하는 멋지지 그래 나는 way out

oh 그래 나는 세상을 책임감을 생각하는 사람인데도

나는 썬더처럼 랩못하는 나는 아저씨 못따라가

엉터리들은 그냥 듣고 넘겨 그냥 니놈 wayoutgo 

내가 가사잇다고들 생각하는 애들도 많아

나는 메모장이아니라고 그래 너와 클라스는 많이달라

그래마이크를 대고 달려

난계속해서 위로 달려

난 끈임없는 발전으로 나는 계속해서 위로올라가네 fuck you up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