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스터디

여자의 정신세계를 이해하는 방법.txt 본문

▶ 오늘의 주식/ 2

여자의 정신세계를 이해하는 방법.txt

주식스터디주식스터디 2014. 10. 5. 13:47

일베 - 일간베스트

여자의 정신세계를 이해하는 방법.txt

[레벨:1] mjk2014

http://www.ilbe.com/44280235292014.10.05 11:51:13

1 (3).jpg

 

여자가 남자나 욕망은 평등하다. 즉 비슷한 양만큼 욕망한다. 그런데, 남자는 성욕이 제일 강하고

 

 

성욕이 풀리면 어느 정도 미친듯한 욕망은 풀리는 반면, 여자는 성욕이 약한 대신 다른 모든 욕망이 남자보다 훨씬 더 강하다.

 

 

까페 등에서 여자들끼리 하는 얘기 들어보면 풀리지 않은 물욕, 외모욕심, 남자욕심, 놀 욕심 온갖 욕망에 관한 얘기들 뿐이다.

 

 

그렇기 때문에 뭘 해도 여자가 더 환장을 하고 여자가 남자보다 훨씬 더 돈이 되는 것이다. 욕망이 더 강하기 때문에.

 

 

 

그런데 문제는 여자는 무기력하다. 지능, 체력, 인성 모두 남자에 비해 눈에 띄게 열등하다.

 

 

여자들이 무개념 발언을 왜 하는가? 그건 정말 몰라서다. 그냥 머가리 수준이 그거 밖에 안 됨. 알면서 어그로 끄는게 절대 아님.

 

 

그러다보니 여자의 정신세계 속에 가장 깊게 숨어 있는 괴물은 바로 자기혐오다. 여성으로서의 자신에 대한 혐오.

 

 

자기가 무엇을 할 수 있다는 생각 자체가 없기 때문에 여자는 문제해결이 아니라 공감을 원한다.

 

 

비록 거짓일망정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위로의 말을 원하지, 진정으로 문제를 해결하려는 노력을 하지는 않는다.

 

 

그건 남자의 몫이므로.

 

 

여자가 남자를 이해하지 못하는 점이 바로 그거다. 왜 너희들은 문제를 해결하려고만 하지? 내가 원하는 건 위안인데...

 

 

남자는 이해가 안 된다. 아니 그깟 말 몇 마디가 중요해? 문제를 해결해야지.

 

 

여기에 답하는 방법은 나는 무기력해서 문제를 해결할 수 없어라는게 되어 버림. 그래서 그런 식의 화법을 여자들이 싫어하는 거.

 

 

 

쉽게 말해 욕망은 많은데 무기력하고, 그런 자신에 대한 혐오와 남자에 대한 어쩔 수 없는 뿌리깊은 의존적 태도

 

 

이것이 뒤얽힌 것이 여자의 정신세계임.

 

 

여자는 가상, 거짓, 겉모양을 사랑하지 실제, 현실, 문제해결을 사랑하지 않는다.

 

 

후자는 자기가 어쩔 수 없는 영역이라 이거지.

 

 

그러다보니 소위 여자한테 달콤한 말이나 속삭이는 예술가 타입이나 양아치 타입을 제일 사랑하는 거임.

 

 

물론 결혼은 돈많은 남자랑 하겠지만... 여자가 현실에 대처하는 방식은 딱 하나지 그냥 돈 많은 남자 만나는 거.

 

 

그거면 됨. 그러려면 외모가 예뻐야 되고, 그러니까 성형을 하고, 겉모양을 치장하고... 그게 여자의 전부임.

 

 

그러다보니 명품백이나 사면서 헛되게 자기자신을 치장하고 끊임없이 자기 자신을 기만하며 남을 기만하는게

 

 

대부분의 여자들의 삶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