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스터디

이재명 관련주 어떤 것들이 있을까? 본문

▶ 오늘의 주식

이재명 관련주 어떤 것들이 있을까?

주식스터디주식스터디 2021. 6. 23. 10:35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재명 관련주에 대한 내용을 다뤄보려고 합니다. 이재명 지사의 경우 가장 강력한 여권의 대선 후보 중 한 명으로서 다른 후보들과는 명확히 다른 노선을 걷고 있습니다.

 

 

동신건설 주가흐름(그래픽=네이버금융 캡처) 출처 : 이코노뉴스(http://www.econonews.co.kr)

 

 

따라서 굉장히 대중적으로 인기가 많고 또한 대권후보로서 경쟁력이 상당한 후보로 평가받고 있는데요. 따라서 자연스럽게 관계주들이 높은 상승률을 보여줄 수 있는데 오늘은 그에 대한 내용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이재명 관련주에 대한 내용을 확인하고자 하시는 분들이라면 오늘의 소식을 꼭 살펴보세요.

 

 

네이버 증권정보

 

우선 에이텍티앤입니다. 이재명 관련주의 대표적인 종목이며 대장주격이라고 할 수 있죠. 해당 주식의 경우 2015년 에이텍 교통카드 솔루션 사업 부분을 인적 분할하여 만들어진 회사로서 가장 대표적인 관련 종목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해당 주식이 관련주로서 평가를 받는 이유는 최대주주이자 대표이사인 신승영 대표이사 성남과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이죠. 성남 창조경영 CEO 포럼을 운영하고 있는 사람이기도 하며 에이텍 본사도 성남시에 위치하고 있어 이재명 지사가 성남시장이던 시절과 관련이 높습니다.

 

 

네이버 증권정보

 

또한 또 하나의 대장주는 에이텍입니다. 에이텍은 LCD디스플레이 관련 응용제품을 만들고 있는 회사로서 자체적인 기술력도 높게 갖추고 있는 회사입니다.

 

특히 영업이익이나 순이익이 증가하는 형태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 부분도 주목해야겠죠. 앞서 말씀드린 이유처럼 신승영 대표이사가 대표로 있는 곳이기 때문에 에이텍티앤과 마찬가지로 관련주로 인정을 받습니다. 또한 이재명 관련 소식에 대해서 가장 민감하게 반응하는 주식으로서 상당히 유의 깊게 살펴봐야 하는 주식입니다.

 

 

 

네이버 증권정보

 

프리엠스 역시 테마주 중 하나로 이야기가 되고 있는 종목입니다. 해당 종목은 건설장비용 전장품과 자동제어기기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향후 펜더믹이 해결되고 건설경기 등이 좋아지게 된다면 건설주로서도 향상된 실적을 만들어 갈 수 있는 종목이기도 합니다.

 

해당 주식이 이재명 테마주로 꼽히는 이유는 주도식 회장이 중앙대 동문이라는 점이죠. 그 외에도 CS 같은 곳들도 역시 관련주로서 말씀드릴 수가 있습니다. 해당 종목은 CS의 정흥식 사내이사가 이재명과 동문입니다.

 

 

 

이재명 관련주들의 경우 지지율을 비롯하여 다양한 대선행보에 굉장히 많은 영향을 받게 됩니다. 따라서 이런 부분들을 반드시 기억하시는 것이 좋으며 관련주들의 움직임을 파악할 때는 언론기관의 지지율 조사 및 예측을 다방면으로 분석하는 것이 유리하다는 점, 꼭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 [필독] 주식으로 스트레스 안 받고 매일매일 벌어가는 비법 공개!

https://cafe.naver.com/atmproject/121683

 

☑️ [필독] 주식으로 스트레스 안 받고 매일매일 벌어가는 비법 공개!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여러분들의 투자인생은 확연하게 바뀝니다. 막연한 매매가 아닌 완전하게 주식으로 돈 벌 수 있는 확신을 갖게 되실겁니다. 우리가 자전거를 잘 타...

cafe.naver.com

 

☑️ 주식인 카페 실수익인증

https://cafe.naver.com/atmproject?iframe_url=/ArticleList.nhn%3Fsearch.clubid=29470508%26search.menuid=106%26search.boardtype=I 

 

주식인 | 주식인카페,주식카페,주식,... : 네이버 카페

주식인 주식 주식추천 주식강의 주식교육 주식방송 주식투자 주식공부 주식정보 주식투자 주식차트 주식

cafe.naver.com

 

☑️ 100%무료 주식인 주식카페 가서 저평가우량주 추천받기

https://cafe.naver.com/atmproject/

 

주식인 | 주식인카페,주식카페,주식,... : 네이버 카페

주식인 주식 주식추천 주식강의 주식교육 주식방송 주식투자 주식공부 주식정보 주식투자 주식차트 주식

cafe.naver.com

 

Comments